1. 카드는
① 국민 프랜드 카드
② 삼성 티클래스 + 올앳 yes24 클래식
이 대세 같구요,
2. 계좌는
① 동양종금 CMA + 펀드10만원 자동이체
가 대세 같습니다.
3. 글궁.. 인터넷 쇼핑은
① G마켓 (쿠폰신공) -- 쿠폰을 사용하여 묶음배송 ㅋㅋ 그리고 스탬프 받고 쿠폰응모및 카카오 교환 ㅋㅋ
② 옥션 (배송료신공)
이 대세인듯 하며, 인터넷 쇼핑시 직접 연결보다는 중간에 한군데(?) 더 들러서 가는게 대세인듯 합니다.
4. 보험은 제가 고민해보니
① 실손보상형으로 화재보험에 가입하구 (메리츠와 흥국쌍용이 대세인듯)
② 진단및 수술을 위해 생명보험에 가입하구 (20년납 90세 보장이 대세인듯 아님말구)
③ 연말정산과 본인노후 위해 연금보험에 가입하거나
④ 본인사망후 남은 가족을 위해 종신보험에 가입하는게
대세인듯 합니다.
요약끝~
댓글 없음:
댓글 쓰기